유학 연수 상담수속은

  • 비자

학생비자 관련정보 보기

HOME > 미국학생비자 > 학생비자 관련정보 > 보기

제목

세번 째 비자 인터뷰 통과 축하 드립니다^^

작성자에듀브릿지

등록일2016-02-19

조회수2,981

세번 비자 인터뷰 통과 축하 드립니다^^

 

어제 (2 18, 목요일) 지난 두번의 비자인터뷰에서 거절 xx님께서 세번째 비자 인터뷰 만에 힘겹게 인터뷰를 통과 하였습니다. 학생의 조건은 아래와 같이 그렇게 나쁜 조건은 아니었습니다.

 

이름:  xx

나이: 26(1992년생)

성별: 남성

학력: 고교 졸업

고교성적: 4~5등급

경력: 육군만기전역

직장 경력: 의류회사점원 커피 전문점 바리스타

현재: 커피 파트타임 바리스타 근무

등록 프로그램: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 Portland State University

연수목적: 연수 커피생두사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영어 습득

 

상기 xx님은 지난 2015 12 30 번째 미국 비자인터뷰에서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거절이 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의 인터뷰 번째 비자가 거절 되었다고 합니다 번째 비자인터뷰는 1 27 (수요일) 진행 되었습니다. 번째 비자 거절 영문 비자재신청이유서 작성 첨부 하였고, 번째 인터뷰 가져 가지 않았던 보충 서류들 커피 전문점을 운영하기 위해 미리 구입한 시설물 사진, 고교성적증명서, 바리스타자격증 - 준비 인터뷰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내용의 인터뷰 다시 거절 통보를 받게 됩니다.

 

 

 

번째 비자인터뷰에서는 가져 갔던 기타 서류를 일체 보지도 않고 인터뷰에서 바로 비자를 거절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번째 비자인터뷰를 신청하였습니다. 아시겠지만, 번째부터는 2 이상 거절된 분들만이 하는 비자심층인터뷰가 진행 됩니다. 따라서, 준비해간 모든 서류 진술서를 선임 영사가 비교적 꼼꼼히 살핀다고 합니다xx님은 세번째 인터뷰에서 거절 되게 된다면 이후 비자는 더욱 받기가 어려워 것이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더욱 비자 신청 진술서 작성에 단어 문장을 구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였습니다.

 

다행 이도 어제 진행 되었던 세번 비자인터뷰에서 어려움 없이 통과 되었다고 합니다어제 세번 인터뷰에서 진행 되었던 인터뷰 내용은 미리 영사가 작성 신청 진술서를 읽어 터라 진술서에 기재 되지 않은 사항을 확인 하는 과정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 영사는 xx 님에게 혹시 형제 다른 분이 미국에서 공부 하고 있는지 물었고, 학생은 형이 공부 하고 있는 사실을 대답 했습니다. 영사는 재정보증인인 아버님께서 형과 xx님을 서포트 능력이 있는지 물었고, 학생이 충분한 아버님 소득증명서를 제시하며 무리 없이 답하여 끝내 비자를 받을 있었다고 합니다.

 

지난 1 21일에도 세번째 만에 비자를 통과한 학생이 있었습니다 분의 경우를 고려 보면, 역시 영사를 만나는 것도 행운이라 생각되고, 또한 인터뷰 태도 답변 방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있었습니다.

 

저희 에듀브릿지 유학컨설팅은 혹은 거절 분의 신청 진술서 작성 적절한 인터뷰에 관해 정확한 안내를 하고 있으며, 결코 불합리한 비자수속대행서비스를 청구 하고 있지 않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    2    3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